추적해야 하는 리드 전환 지표
게시 됨: 2022-04-25리드 전환율을 개선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습니까? 마케터는 리드 생성뿐만 아니라 수익 창출에도 미치는 영향을 입증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리드 생성 깔때기를 구축했으며 리드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리드로 전환하고 귀하의 CRM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은 무엇입니까?
이제 리드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트릭은 이러한 리드를 판매 및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리드 전환이며 영업 및 마케팅 팀의 핵심입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다음을 배우게 됩니다.
- 리드 전환이란
- 리드 전환율을 계산하는 방법
- 좋은 리드 전환율이란
- 추적해야 하는 주요 리드 전환 측정항목
자,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들어가 보겠습니다.
️ 참고
리드 추적 및 리드 육성에 대한 치트시트를 통해 리드 생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리드 변환이란 무엇입니까?
리드 전환은 이메일 육성, 리타게팅 및 검색 호출과 같은 전술을 통해 리드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마케팅 팀이 웹사이트 방문자를 잠재 고객으로 전환하는 리드 생성과 달리 리드 전환은 리드를 판매로 마감하는 것입니다. 파이프라인에서의 위치를 감안할 때 리드 전환은 일반적으로 주로 영업 팀에 귀속됩니다. 그러나 가장 큰 영향을 미치기 위해서는 영업과 마케팅이 협력하여 리드 전환율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리드 전환율은 어떻게 계산합니까?
리드 전환율을 계산하는 것은 쉽습니다. 정해진 기간의 총 전환수를 총 리드 수로 나눈 다음 100을 곱하면 됩니다. 남은 숫자는 리드 전환율입니다.

실제로 리드 전환율의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5월 한 달 동안 회사 A는 150개의 리드를 생성했으며 그 중 35개가 전환에 이르렀습니다.
(35/150)*100 = 23.3% 리드 전환율
좋은 리드 전환율이란 무엇입니까?
이제 리드 전환율을 계산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지만 목표로 하는 좋은 수치는 무엇입니까?
현실적으로 리드 전환율은 산업, 제품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업계의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자신을 벤치마킹할 수 있습니다.
관련 : 당사의 심층 연구 및 분석을 통해 산업 및 마케팅 소스별 평균 전환율에 대한 세부 정보를 얻으십시오.
간략한 개요를 위해 14개 주요 산업의 평균 전환율에 대한 개요가 있습니다.

필요한 6가지 리드 전환 측정항목
리드 전환율을 추적하는 것은 마케팅 성과를 측정할 때 그림의 일부일 뿐입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하나씩 분해합니다:
1. 리드 전환율
첫 번째는 물론 납 전환율입니다. 기회로 전환되는 리드의 비율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고품질 리드를 가져오는지 여부를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양육 프로세스가 작동하고 있다면. 채널 및 캠페인별 리드 전환율을 통해 수익을 높이는 데 가장 효과적인 것이 무엇인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프로 팁
수익, 리드 및 마케팅 접점을 연결하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리드 추적에 대한 블로그를 읽고 고객 여정 단계와 긴 판매 주기에도 불구하고 데이터를 더 잘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2. 리드당 비용
리드당 비용(CPL)은 새로운 리드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투자 금액입니다. 마케팅 예산의 성과를 파악하기 위해 추적할 수 있는 좋은 지표입니다.

그러나 리드당 비용은 여기까지만 가능합니다. 리드는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각 리드에 대한 투자는 실제로 폐쇄된 수익으로 이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에도 불구하고 리드 생성 깔때기가 새 리드를 생성하기 위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관련 : 비즈니스에 대한 리드 생성에 대한 전문가의 팁
3. 취득당 비용
그 다음으로 측정해야 할 다음으로 분명한 리드 전환 메트릭은 획득당 비용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데 드는 비용입니다.
리드당 비용과 달리 투자에 비해 마감된 기회의 수를 확인합니다.
작업에 대해 극도로 비판적일 수 있는 훨씬 더 강력한 지표입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투자 수익을 잘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채널 및 캠페인별로 분류하면 수익에 가장 효과적인 것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고객당 평균 발생 수익
이 메트릭 또는 ARPC는 각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제공하는 가치를 이해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SaaS 비즈니스에 특히 중요한 이 메트릭을 사용하면 고가치 판매에 가까워지는 리드를 가져오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더 높은 가치의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마케팅을 최적화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관련 : 추적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SaaS 메트릭 및 이유
5. 전환까지의 시간
긴 판매 주기를 보고 계십니까? 또는 전환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까?
이를 달성하는 한 가지 주요 방법은 영업 및 마케팅 팀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팀이 동일한 목표를 위해 함께 일하게 함으로써 파이프라인의 일부를 최적화하여 새로운 리드를 유도하고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관련 : 전문가들이 판매 주기 단축을 위한 주요 팁 공유
6. 승률
리드가 고객으로 얼마나 잘 전환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승률이 있습니다.
첫째, 기회 또는 리드 소유자별 승률입니다. CRM에서 리드를 수익으로 전환할 때 각 팀 구성원이 얼마나 잘 수행하고 있는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이해하면 누가 작업을 필요로 하고 누가 높은 수준의 수익을 창출하는지 식별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리드 소스별 기회 승률입니다. 소셜 미디어 전반에 걸쳐 유료 캠페인에 투자하여 높은 수준의 리드를 가져오지만 닫힌 판매는 거의 없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더 성공적인 리드 소스에 비해 기회 승률이 매우 낮을 것입니다.
이것은 결과를 최적화하려는 마케팅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입니다. 주요 KPI, 즉 수익을 달성하기 위한 노력을 변경함으로써 최선을 다해 성과를 내기 위해 궤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별로 기회 승률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에 가장 높은 가치의 리드를 제공하는 캠페인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작동하는 공식을 얻었으면 반복하세요!
마무리
리드 전환 메트릭은 유도하는 리드가 판매로 이어지는지 더 잘 이해하려는 영업 및 마케팅 팀의 핵심입니다.
여전히 클릭수, 트래픽, 조회수와 같은 허영 지표를 기반으로 콘텐츠와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있다면 추적 및 보고를 재평가해야 합니다.
Ruler Analytics를 사용하면 마케팅 귀속을 통해 리드 데이터를 마감 수익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폐쇄된 판매를 그들에게 영향을 준 마케팅 접점에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작동 방식이 확실하지 않습니까? Ruler Analytics로 마케팅 최적화에 대한 블로그를 읽고 마케팅 기여가 마케팅 전략에 가져올 수 있는 실질적인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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