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순위 입찰로 Google 쇼핑 ROAS를 급증시키는 방법

게시 됨: 2023-09-15

  • 낮음, 중간, 높음 등 캠페인 우선순위에 따라 Google 쇼핑을 구성하여 입찰가를 더욱 효과적으로 맞춤화하세요.
  • 특정 검색에 대해 어떤 캠페인이 경매에 참여할지 제어하려면 캠페인 우선순위 설정과 함께 제외 키워드를 사용하세요.
  • 우선순위 입찰 구조의 일부인 캠페인을 제품 유형별로 세분화하여 각 제품 카테고리의 성과를 최적화하세요.
  • 귀하의 계정에 적합하고 Google 쇼핑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올바른 입찰 전략을 선택하세요.
  • DataFeedWatch를 사용하면 맞춤 라벨을 사용하여 제품을 분류하여 입찰을 더욱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맞춤 속성으로 제품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Google 쇼핑 우선입찰이란 무엇인가요?

Google 쇼핑 캠페인을 설정할 때 광고주는 각 캠페인에 대한 우선순위 수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우선순위는 낮음, 중간 또는 높음일 수 있으며 이는 Google이 제품에 대한 입찰 우선순위를 지정하는 방법을 관리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낮은 우선순위로 설정된 캠페인은 입찰 및 경매 관점에서 동일한 우선순위를 갖습니다. 그런 다음 중간으로 설정된 캠페인에는 우선순위가 낮은 캠페인보다 더 높은 우선순위가 부여됩니다.

roas_google_쇼핑

기본적으로 Google 쇼핑 캠페인 우선순위는 낮음으로 설정되며 이는 하나의 캠페인을 실행할 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캠페인 수가 적고 우선순위 및 구조에 대한 전략이 없는 경우 낮은 우선순위를 선택하는 것도 모범 사례입니다.

우선순위가 낮으면 모든 캠페인에 동일한 경매 기회가 부여됩니다. 그러나 우선순위에 관해서는 보다 발전된 구조를 구현하는 것이 가능하며 이는 ROAS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Google 쇼핑 캠페인에서 우선순위 입찰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급 우선 입찰 구조를 사용하면 제품과 검색어의 우선순위를 더 잘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광고주는 제품 성능과 광고 목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모든 쇼핑 캠페인의 우선순위가 낮은 일률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대신 트래픽의 양과 품질을 기반으로 입찰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esop 세안제를 판매하는 미용 소매업체는 다음 검색어에 대해 Google 쇼핑 광고를 게재하려고 합니다.

  • '페이스 클렌저', 수분 공급 세안제', '로즈마리 세안제'와 같은 인지도 기반의 퍼널 상단에 있는 일반 검색어

  • '이솝 페이스 워시', '이솝 클렌저', '이솝 페이스 제품' 등 제품과 조금 더 관련성이 높은 브랜드 검색어

  • '이솝 페스티벌 페이스 클렌저', '이솝 어메이징 페이스 클렌저' 등과 같이 광고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별 검색어입니다.

고급 우선순위 구조를 사용하면 미용 소매업체는 대량의 일반 검색어에 대해 더 낮은 전환율을 생성할 수 있으므로 입찰가를 낮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볼륨이 낮을 수 있는 브랜드 검색과 제품별 검색은 전환율과 ROAS를 높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광고주는 이러한 검색어에 대해 더 높은 입찰가를 원할 것입니다.

최종 결과는 ROAS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구조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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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쇼핑 우선순위 입찰 구조

우선순위 입찰 구조를 설정하려면 검색 의도에 따라 캠페인별로 검색어를 분류하는 방법을 결정하세요. 의도가 높은 검색 쿼리는 의도가 중간인 쿼리와 의도가 낮은 쿼리와 마찬가지로 캠페인에서 함께 그룹화되어야 합니다.

검색 의도가 결정되면 캠페인 우선순위를 낮음, 중간 또는 높음으로 설정하는 것과 함께 제외 키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특정 검색에 대해 어떤 캠페인이 경매에 참여할지 제어합니다.

google_shopping_bidding_structure

출처: 워드스트림

다음 표는 Google 쇼핑 캠페인 우선순위와 함께 제외 키워드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보여줍니다.

운동

제외 Google 쇼핑 키워드

캠페인 우선순위

캠페인 1

일반 검색어

낮은 의도

브랜드 키워드, 제품 이름, 제품 스타일 및 유니버설 네거티브

높은 우선순위

캠페인 2

브랜드 검색어

중간/높은 의도

제품 이름, 제품 스타일 및 유니버설 네거티브

중간 우선순위

캠페인 3

제품 검색어

높은 의도

유니버설 네거티브

낮은 우선 순위

캠페인 1의 우선순위 설정은 높으나, 브랜드, 상품 검색어는 제외되었습니다. 사용자가 브랜드 키워드를 검색하면 캠페인 2 또는 3이 대신 실행됩니다.

캠페인 2와 3이 이론상 그래야 하는 것처럼 더 높은 ROAS를 생성하는 경우 노출 점유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러한 캠페인에 더 많은 예산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전환수와 ROAS를 늘리는 것이 목표라면 캠페인 1에 더 적은 예산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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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 라벨을 통한 추가 제품 분류

맞춤 속성을 사용하여 제품을 분류할 수 있는 맞춤 라벨을 사용하여 제품을 분류하여 입찰을 더욱 최적화하세요. 이는 광고주가 전환율을 높이고 낭비되는 예산을 줄여 Google 쇼핑 ROAS를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또 다른 기술입니다.

제품 피드에 최대 5개의 맞춤 라벨을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아래 예에서는 각 맞춤 라벨에 할당할 수 있는 정의 및 값과 함께 제품에 라벨을 지정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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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 라벨 사용은 필수는 아니지만 제품을 분류하면 더 높은 ROAS를 생성하는 더 나은 성과를 내는 제품 카테고리에 더 높은 입찰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입찰에 대한 더 많은 제어 기능을 제공하고 경쟁력을 유지하며 판매를 강조하고 실험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맞춤 라벨을 사용하여 제품을 분류하는 방법

미용 소매업체를 예로 들면, 제품은 얼마나 세분화되어야 하는지에 따라 제품 유형별로 다음 카테고리 중 하나로 세분화될 수 있습니다.

  • 제품 카테고리: 스킨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향수

  • 제품 유형: 세안제, 토너, UV 제품, 샴푸, 컨디셔너, 비누, 보습제

  • 브랜드 : Aesop, Malin+Goetz, L'oreal, La Mer, Clinique, Kheils 등

그러나 DataFeedWatch의 "정적 값"을 사용하여 특정 제품 또는 제품 그룹을 분류하는 규칙을 생성함으로써 사용자 정의 라벨을 사용하여 이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 속성에서 단어를 추정하고 동일한 단어로 맞춤 라벨 열을 채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뷰티 소매업체는 시즌, 판매, 프로모션, 이윤폭, 가격, 성능 등 다양한 속성을 기준으로 제품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 여백: 여백 > 80%, 여백 >60%, 여백 > 40%, 여백 < 40%

  • 시즌: SS24 신상, SS24 세일, AW23 신상, AW24 세일

  • 성과: 최고 판매율 20% 제품, 고가치 제품, 저가치 제품

12 맞춤형 라벨과 라벨 제작 방법

광고주가 제품을 분류하고 Google 쇼핑 ROAS를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12가지 일반적인 맞춤 라벨을 살펴보겠습니다.

1. 판매 및 프로모션 기준

판매, 재고 정리, 프로모션별로 제품을 분류하여 해당 제품을 분리하고 더 높은 가격에 입찰하면 경쟁력을 유지하고 쇼핑 예산을 보다 전략적으로 지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러한 제품의 가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프로모션을 실행할 때 이상적이며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재고를 이동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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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증거금 기준

제품을 마진별로 분할하여 마진이 높은 제품에 더 적극적으로 입찰하세요. 이는 ROAS보다 한 단계 더 발전된 개별 제품의 수익성을 고려하기 때문에 성과를 높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마진이 낮은 제품에 대한 입찰가를 낮출 수도 있습니다. 즉, 가장 수익성이 높은 영역에 예산이 최적화되고 지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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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가격대 기준

가격 속성을 사용하고 가격대별로 제품을 분류하여 제품의 가격대와 이것이 성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고려하세요.

예를 들어, 중저가 품목보다는 고급 품목에 더 높은 가격으로 입찰하는 것이 더 수익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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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가격순위 기준

Price Watch 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경쟁사 가격에 대한 데이터를 피드로 가져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가격 순위를 사용자 정의 라벨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쟁사와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가격 순위별로 제품을 분류하여 경쟁사 가격과 비교한 가격에 따라 입찰 전략을 조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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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품 성능 기준

실적이 가장 좋은 제품 그룹이나 캠페인을 포함시키는 것은 실적에 따라 입찰가를 높일 수 있는 인기 있는 Google 쇼핑 전략입니다.

예를 들어,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에 대한 카테고리를 갖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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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나은 방법은 최고 판매 제품과 마진을 결합하여 추가로 분류하여 마진이 높은 최고 판매 제품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6. 시즌 기준

수영복, 샌들, 장갑, 코트 등과 같은 계절 품목에 대한 예산을 제외하거나 낮추고, 반대로 적절한 시기에 해당 제품에 대한 입찰가를 높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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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배송 유형에 따라

무료 배송 또는 계층별 가격 제공 여부에 관계없이 배송별로 제품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또는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특별 배송 제안을 운영하는 경우 이러한 방식으로 제품을 그룹화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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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시즌 기준

수영복, 샌들, 장갑, 코트 등과 같은 계절 품목에 대한 예산을 제외하거나 낮추고, 반대로 적절한 시기에 해당 제품에 대한 입찰가를 높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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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품 하위 카테고리 기준

제품 카테고리는 표준 라벨로 존재하지만, 제품을 더 세분화해야 하는 경우 맞춤 라벨을 사용하여 이를 수행하세요.

예를 들어, 반지의 폭이 너무 넓을 수 있으므로 대신 금,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 및 실버 반지를 지정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맞춤 라벨을 사용한 다음, 각 제품 부문의 성과에 따라 예산의 우선순위를 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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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성별에 따라

특정 성별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에 대해 별도의 캠페인을 만듭니다. 아래 예에서는 여성 제품에 대한 맞춤 라벨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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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크기 기준

제품을 크기별로 분류하여 더 크거나 작은 크기에 더 적극적으로 입찰하세요. 이를 통해 귀하는 베스트셀러 크기에 대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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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공휴일 기준

특정 시즌에만 특정 제품을 광고하거나 크리스마스, 어버이날, 할로윈 등 휴일에 맞춰 예산과 입찰가를 늘리거나 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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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자체 브랜드 기반

자체 제품도 판매하는 매장에서는 자체 브랜드별로 제품을 분류하여 입찰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자체 브랜드가 수익성이 더 높거나 배송이 더 쉽다면 이는 효과적인 전략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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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정의 레이블을 사용하는 이러한 12가지 인기 있는 방법은 DataFeedWatch를 사용하여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에 맞춤 라벨을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어떤 라벨이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기 위해 제품을 분류하는 방법을 모색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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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 우선순위 구조를 위한 입찰 전략

Google 쇼핑 우선순위 구조를 사용할 때 올바른 입찰 전략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권장사항은 검색 및 디스플레이의 권장사항과 약간 다르며 Google 쇼핑 캠페인에 적합할 수 있는 4가지 입찰 전략이 있습니다.

수동 CPC

입찰을 완전히 제어하려면 수동 CPC를 선택하세요. 이를 통해 Google 쇼핑 캠페인에서 개별 제품 그룹 입찰가를 설정하고 클릭당 지출할 최대 금액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수동 입찰은 점점 일반화되고 있으며 수동 CPC의 미래는 밝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제 막 시작하고 캠페인과 입찰을 더욱 엄격하게 관리하려는 광고주에게는 여전히 좋은 옵션일 수 있습니다.

수동 CPC 사용의 단점은 특히 인벤토리가 많은 대규모 계정에서 입찰을 꼼꼼하게 관리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자동 입찰은 수동 CPC가 놓칠 수 있는 머신러닝의 이점도 제공합니다.

최적의 CPC를 설정하려면 다른 캠페인(이상적으로는 Google 쇼핑 캠페인 CPC)의 과거 실적을 살펴보세요. 그러나 검색을 사용하여 쇼핑 CPC를 안내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 실적에 맞춰 CPC를 설정하세요. 너무 낮으면 광고가 게재되지 않거나 경쟁력이 떨어지며, 너무 높으면 예산이 낭비될 위험이 있습니다.

클릭수 최대화

클릭수 최대화 입찰 전략은 개별 입찰을 관리하여 프로세스에서 많은 시간을 절약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수동 CPC에 비해 더 최적이라고 간주됩니다.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중점을 두기 때문에 Google 쇼핑에도 좋은 옵션입니다.

최대 CPC 입찰가 한도를 설정하면 비용을 제어하고 입찰 전략에 특정 방향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귀하가 지불하는 CPC가 입력한 최대 CPC 한도를 초과하지 않게 됩니다. 기존 CPC와 일치하는 현실적인 최대 CPC를 설정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캠페인 게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최대 CPC 입찰가 한도를 설정할 때 현재 평균 CPC를 가이드로 사용하세요. 그런 다음 캠페인 게재가 시작되면 최대 입찰가 한도를 높여 볼륨을 늘리거나 실제 CPC가 최대값보다 낮은 경우 낮추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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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상된 CPC 입찰기능

향상된 CPC 사용은 수동 CPC 및 전환 최대화 사용에 대한 약간의 업그레이드입니다. 이를 통해 입찰가를 계속 제어할 수 있지만 예산 내에서 최대 전환수를 생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동 CPC 및 클릭수 최대화와 함께 사용되므로 기술적으로 독립형 입찰 전략은 아닙니다.

Google은 사용자가 이에 따라 입찰가를 전환하고 조정할 가능성을 고려합니다. 이는 광고주가 수동으로 수행할 수 없는 작업입니다. 따라서 향상된 CPC 입찰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전환 및 ROAS와 관련하여 더 정교하고 더 나은 선택입니다.

타겟 ROAS

단서는 이름에 있습니다. tROAS라고도 하는 타겟 ROAS 입찰 전략은 Google 쇼핑 ROAS를 높이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완전히 자동화되어 AI의 이점을 활용하고 광고 지출에서 최대 전환 가치를 창출하도록 설계된 스마트 자동 입찰 전략입니다.

tROAS 입찰 전략은 Google이 '전환 가치'라고 부르는 수익이 주요 초점이므로 Google 쇼핑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따라서 평균 CPC와 클릭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에 얽매이지 않고 캠페인에서 창출되는 수익이 얼마나 되는지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동 CPC를 사용하면 1달러의 평균 CPC로 500회의 클릭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0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반면 타겟 ROAS를 사용하는 경우 평균 CPC가 8달러라면 동일한 지출로 발생하는 클릭수는 63회에 불과하다는 의미입니다. 이러한 클릭의 품질이 더 높고 5회의 전환과 2,000달러의 수익으로 이어진다면 이는 ROAS 400%에 해당합니다. 이는 ROAS가 관련될 때 CPC가 실제로 초점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Google 쇼핑 광고에 적합한 ROAS는 무엇인가요?

Google 쇼핑 ROAS가 좋은지 나쁜지, 입찰 전략을 설정할 때 목표 ROAS가 얼마인지 결정하는 데 정답이나 오답은 없습니다. 이는 사례별로 결정되어야 하며 각 개별 비즈니스에 따라 다릅니다.

ROAS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익(총 광고 수입) / 비용(총 광고 지출)

따라서 Google 쇼핑 캠페인이 $5,000를 지출하고 $10,000의 수익을 창출한다면 ROAS는 2, 즉 200%가 됩니다.

그러면 회사는 이익 마진을 고려해야 합니다. 마진이 20%인 경우 이를 사용하여 다음 공식으로 ROAS를 계산합니다.

100 / 마진 = 타겟 ROAS

또는 마진 20% 기준

100 / 20 = 5

이 회사가 수익성을 얻으려면 5, 즉 500%의 ROAS를 생성해야 합니다.

Google 쇼핑 캠페인의 타겟 ROAS를 결정할 때 이 공식을 가이드로 사용하세요. 위의 예를 사용하면 권장되는 타겟 ROAS는 500%입니다.

캠페인이 게재되지 않거나 예산이 모두 지출되지 않는 경우 타겟 ROAS가 너무 높을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타겟 ROAS를 낮추어 게재를 개선한 다음, 더 많은 전환 데이터가 수집되고 최적화가 가능해지면 타겟 ROAS를 꾸준히 늘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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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우선입찰 우수사례

우선순위 구조를 마련하여 Google 쇼핑 전략을 업그레이드할 준비가 되었다면 캠페인이 가장 높은 ROAS를 생성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확인하세요.

첫날부터 또는 기존 캠페인의 Google 쇼핑 ROAS를 개선하려면 다음 5가지 모범 사례를 따르세요.

1: 정확한 전환 데이터 사용

Google 쇼핑의 경우 Google Ads 계정에 정확한 전환 데이터를 보유하는 것이 성공에 가장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전환수와 캠페인에서 창출되는 전환 가치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전략적 의사결정 및 최적화 작업에 중요할 뿐만 아니라 스마트 자동 입찰 전략이 효과적으로 작동하는 데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타겟 ROAS와 같은 스마트 자동 입찰은 계정에 유입되는 전환 데이터를 사용하여 최대 전환수 및 전환 가치를 생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부정확한 전환 데이터는 최적화 신뢰성을 떨어뜨리고 성능 저하로 이어집니다.

전환 데이터가 정확해야 할 뿐만 아니라, 스마트 자동 입찰을 사용하기 전에 전환 데이터의 양이 충분해야 합니다. 계정에서 30일 동안 15회 미만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계정이 권장 최소값에 도달할 때까지 먼저 전환수 최대화 또는 전환 가치 극대화 입찰 전략을 선택하세요.

2: 입찰 전략 실험

입찰 전략 실험을 설정하여 실적을 보호하고 Google 쇼핑 캠페인 중단을 최소화하세요.

귀하의 캠페인이 30일 동안 권장되는 최소 전환수를 생성하고 Google Ads에서 tROAS를 테스트할 준비가 되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먼저 실험을 설정하세요. 이렇게 하면 타겟 ROAS가 캠페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고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결과가 긍정적이면 완전히 전환할 수 있습니다.

Google 쇼핑 광고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고려할 때 성과를 높이기 위해 고안된 또 다른 Google 쇼핑 전략인 Google 쇼핑 광고를 구성하는 다양한 광고 구성요소를 실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제목과 설명, Google 쇼핑 이미지 와 가격부터 제품 속성, 주석, 라벨까지 고려해야 할 10가지 구성요소가 있습니다.

3: 제외 키워드를 사용하세요

제외 키워드는 이미 우선입찰 구조 설정의 일부입니다. 해당 부분을 올바르게 설정하는 것 외에도 제외 키워드를 사용하여 특정 검색에 대해 쇼핑 광고가 표시되지 않도록 하여 예산을 절약하고 CTR을 동시에 향상시키세요.

예산 낭비를 방지하려면 캠페인 설정에서 가능한 한 빨리 제외 키워드를 사용하세요. 무료, 중고, 가이드, 홈메이드, 비교, 할인, 세일, 반품 등 귀하의 제품에 적합하지 않거나 의도가 낮은 검색어에 대해 광고가 게재되지 않도록 차단하세요.

캠페인이 의도가 높은 트래픽을 포착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구문검색에서 이러한 항목을 모두 제외 키워드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와 제외 키워드를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새 제외 키워드를 추가하는 것도 모범 사례입니다.

4: 마진이 높은 제품에 더 많은 예산을 할당하세요

Google 쇼핑 ROAS가 중요하지만 단순히 ROAS를 추적하는 것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가 매출 원가(COGS), 이익 마진, ​​이익 규모와 같은 이익 마진 기반 측정항목도 추적합니다.

이를 통해 좀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어 Google 쇼핑 캠페인의 성과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품 카테고리와 이익 마진 간의 관계를 이해하고 이를 통해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제품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용 소매업체의 경우 세안제와 보습제 제품 모두 500% ROAS를 생성합니다. 세안제 제품이 보습제 제품보다 이윤폭이 높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한다면 세안제에 더 많은 예산을 할당할 수 있다.

5: 계절성과 프로모션을 고려하세요.

계절적 요인에 따른 수요 변화와 단기 판촉 세일로 인한 수요 변화를 모두 고려하세요. 계절적 수요와 판촉 행사의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은 제품 그룹이나 캠페인으로 구분하여 그에 따라 예산과 입찰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봄,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선크림과 SPF 기능이 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수요에 맞춰 해당 제품에 대한 예산을 늘리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겨울에는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합니다.

또는 특정 제품이나 제품 그룹이 특별 프로모션을 위해 할인되는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예산과 입찰가를 높이면 가시성이 높아지고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됩니다.

계절성과 프로모션을 고려하는 것은 캠페인 성과를 개선하고 전환 및 전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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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우선순위 기반 Google 쇼핑 캠페인 구조를 사용하는 것은 Google 쇼핑을 관리하는 고급 방법으로, Google 쇼핑 ROAS를 높이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높음, 중간, 낮은 의도의 트래픽을 포착하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중요하며 우선순위 입찰 구조는 입찰이 각 캠페인이 타겟팅하는 퍼널 단계에 맞춰 조정됨을 의미합니다.

쇼핑 캠페인 및 권장사항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2023년 Google 쇼핑 최종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또한 완벽하게 최적화된 제품 피드를 만들어 광고 성과를 높이고 경우에 따라 ROAS를 두 배로 늘릴 수 있는 방법도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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