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가 돈을 벌기 위해 얼마나 많은 트래픽이 필요합니까?
게시 됨: 2020-08-23돈을 많이 벌지 못하는 웹사이트가 있습니까?
이것은 일반적으로 –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 귀하의 웹사이트에 트래픽이 충분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웹사이트가 돈을 벌기 위해 얼마나 많은 트래픽이 필요한지 궁금하다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웹사이트로 돈을 벌기 위해 얼마나 많은 방문자가 필요한지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살펴보고 최상의 트래픽 소스를 살펴봅니다.
우선, 웹사이트는 돈을 벌기 위해 많은 트래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벌어들이는 금액은 사이트의 수익 창출 방식과 클릭률(CTR)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웹사이트는 수익을 올리기 위해 하루에 최소 50페이지 뷰가 필요합니다.
한 달에 $2-3의 저렴한 비용으로 새 웹사이트를 호스팅할 수 있으므로 이윤은 새 사이트에서 달성하기에 너무 어려운 측정항목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새 웹사이트는 Google 애드센스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다음은 애드센스로 가능한 전체 수익 창출 방법을 파악하는 방법입니다.
계산:
1단계: 원하는 수입/클릭당 수입(EPC)
1일당 1달러 / EPC 1달러 = 클릭 1회, 클릭당 1달러를 번다고 가정합니다.
2단계: 클릭수/클릭률(CTR)
1 클릭 / 0.02 CTR = 50 페이지 뷰. (2% CTR 기준. 평균 CTR은 1%~3%입니다.)
하루에 최소 50회(또는 한 달에 약 1500회) 페이지 조회수를 얻지 못하면 사이트에서 수익을 올릴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참고 : EPC는 틈새 및 사용된 키워드에 따라 달라지므로 위의 예를 대략적인 지침으로만 사용하십시오.
블로그는 얼마를 벌까요?
블로그나 웹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대한 온라인 게시물이 많이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종종 매우 성공적이고 확립된 블로거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성공적인 웹사이트의 잠재적인 수입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 기사에서는 약간 다른 접근 방식을 따르기로 결정했습니다.
웹사이트가 돈을 벌기 위해 얼마나 많은 트래픽이 필요한지 궁금하다면 아마도 블로그를 성공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트래픽이 많이 발생하는 사이트에만 집중하는 대신 무작위로 일부 웹 사이트를 선택했습니다.
팁 : 수입과 트래픽을 계산할 때는 항상 RPM을 사용하세요. RPM은 100만분의 1 수익(라틴어로 "천")을 나타냅니다. 1,000페이지 뷰당 사이트에서 벌어들이는 돈입니다.
수입만 보거나 수입만 보면 전체를 볼 수 없습니다.
아래의 모든 블로그에는 매월 얼마나 많은 트래픽이 발생하는지 보여주는 Google Analytics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사용을 시작해야 합니다. 무료로 사이트에 대한 정확한 트래픽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Google Analytics는 방문자가 사이트에 머문 시간 및 방문한 페이지 수와 같은 정보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개선해야 할 영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완벽 숙취 – 개인 금융 블로그
트래픽: 39,906 페이지 조회수.
총 수입: $2475.30($2711.04에서 YouTube 광고 수익 $235.74 차감):
– 광고 수입(Mediavine): $1,285.67
– 제휴 마케팅: $714.63
– 후원 게시물: $475.00
페이지 조회수 기준 총 수입: 1,000페이지 조회당 $62.03.
끝없는 식사 – 음식 블로그
트래픽: 403,601 페이지 뷰.
총 소득: $7,123.20:
– 광고 수입(AdThrive): $5,875.00
– 후원 게시물: $1,150.00
– Viglink: $83.70
– 제휴 마케팅: $14.50
페이지 조회수 기준 총 수입: 1,000페이지 조회당 $17.65.
버터넛 베이커리 – 음식 블로그
트래픽: 129,879 페이지 조회수.
총 소득: $7,896.43:
– 후원 콘텐츠: $4,450.00
– 광고 수입(Mediavine): $1,286.02
– 프리랜서 사진: $1,780.00
– 제휴 마케팅: $380.41
페이지 조회수 기준 총 수입: 1,000페이지 조회당 $60.80.
성공에 도달하자 – 개인 금융 블로그
트래픽: 83,499 페이지 조회수.
총 소득: $5,437:
– 후원 콘텐츠: $3,612
– 광고 수입(Mediavine): $1,404
– 제품(도서 및 코스): $227
– 제휴 마케팅: $194
페이지 조회수 기준 총 수입: 1,000페이지 조회수당 $65.11.
추가 소득 프로젝트 – 개인 금융 블로그
트래픽: 20,343 페이지 조회수.
총 소득: $143.80:
– 광고 수입(Google Adsense 및 Mediavine): $131.80
– 제휴 마케팅: $12
페이지 조회수 기준 총 수입: 1,000페이지 조회당 $7.07.
꿈을 이루기 – 여행 블로그(2개의 블로그)
트래픽: 160,100 페이지 뷰.
총 소득: $3,446:
– 광고 수입: $3,160
– 제휴 마케팅: $286
페이지 조회수 기준 총 수입: 1,000페이지 조회수당 $21.52.
중서부 미식가 – 음식 블로그
트래픽: 224,590 페이지 뷰.
총 소득: $3,735.73:
– 광고 수입(Mediavine): $2,525.96
– 후원 콘텐츠: $1,150.00
– 제휴 마케팅: $59.77
페이지 조회수 기준 총 수입: 1,000페이지 조회당 $16.63.
블로그 블로썸 – 온라인 블로그에서 돈을 벌기
트래픽: 8,512 페이지 뷰.
총 소득: $289.75:
– 광고 수입(구글 애드센스): $84.81
– 제휴 마케팅: $204.94
페이지 조회수 기준 총 소득: 페이지 조회수 1,000회당 $34.04.
Nikki's Plate – 라이프스타일 블로그
트래픽: 156,096페이지 조회수.
총 소득: $2,827.51:
– 광고 수입(Mediavine): $2,726.68
– 제휴 마케팅: $100.83
페이지 조회수 기준 총 수입: 1,000페이지 조회당 $18.11.
40 앞치마 – 음식 블로그
트래픽: 954,338 페이지 조회수.
총 소득: $31,225.13:
– 광고 수입(AdThrive): $25,421.00
– 코칭(사진): $2,500
– 후원 콘텐츠: $1.800
– 제휴 마케팅: $804.13
– 리테이너의 클라이언트: $550
– 자체 제품: $150
페이지 조회수 기준 총 수입: 1,000페이지 조회수당 $32.72.
Ryan Robinson – 돈을 벌기 온라인 블로그
트래픽: 720,705페이지 조회수.
총 소득: $21,200.09:
– 제휴 마케팅: $19,076.08
– 온라인 코스 판매: $1,587.34
– 광고 수입(탄소 광고): $536.67
페이지 조회수 기준 총 수입: 1,000페이지 조회당 $29.42.
불타는 채식주의자 – 음식 블로그
트래픽: 37,984 페이지 조회수.
총 소득: $497.55:
– 광고 수입(Mediavine): $497.55
페이지 조회수 기준 총 수입: 1,000페이지 조회당 $13.10.
THEFAB20S – 여행, 돈, 그리고 음식 블로그(2개의 블로그)
트래픽: 184,983 페이지 조회수.
총 소득: $5,187.98:
– 광고 수입(Mediavine): $2,610.60
– 제휴 마케팅: $1,296.65
– 온라인 과정(블로깅): $1,280.64
페이지 조회수 기준 총 수입: 1,000페이지 조회당 $28.05.
중요한 발견들
무작위로 선택된 블로그의 위 샘플은 수익 대 트래픽에 대한 최종 결론에 도달할 만큼 충분히 크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으며 더 큰 샘플에서 결과가 많이 바뀔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RPM은 웹사이트마다 많이 바뀔 수 있습니다.
위의 블로그를 보면 RPM(1,000페이지 뷰당 수익)이 도처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최저 $7.07에서 최고 $65.11까지 다양합니다.
트래픽은 웹사이트의 수익을 결정하는 유일한 요소가 아닙니다.
Endless Meal과 Butternut Bakery는 모두 음식 블로그입니다. Endless Meal은 Butternut Bakery보다 트래픽이 200% 이상 많지만 수익은 낮고 RPM은 훨씬 낮습니다.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은 블로그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큰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세요.
목록에서 RPM이 가장 높은 사이트($60 이상)에는 여러 수입원이 있습니다. 목록에서 RPM이 가장 낮은 두 사이트(각각 $7.07 및 $13.10)는 주로 광고 수익에만 의존합니다.
애드센스와 같은 광고만으로 괜찮은 월 수입을 얻으려면 많은 트래픽이 필요합니다!
틈새 시장의 다른 블로그에 대한 벤치마크
틈새 시장에는 업계 표준 RPM이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보았듯이 동일한 틈새 시장에 있는 블로그는 1,000페이지 뷰당 수입이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아이디어는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틈새 시장의 다른 사람들과 벤치마킹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테이블에 돈을 두고 갈 수 있는 위치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틈새 시장의 블로그는 다른 틈새 시장보다 소득 보고서를 게시하는 경향이 더 큽니다. 틈새 시장의 블로그가 수입 보고서를 게시하지 않더라도 수익 창출 방법을 살펴봐야 합니다.
다음 검색어를 사용하여 Google에서 검색하십시오.
inurl:소득 보고서 "NICHE"
예를 들어, 여행 틈새 시장에 있는 경우 검색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inurl:수입 보고서 "여행"
위의 예에는 9,600개의 결과가 있습니다. 모든 블로그가 자세한 수입 및 트래픽 통계를 게시하지는 않지만 많은 블로그가 게시할 것입니다.
블로그당 RPM을 결정하려면 다음 공식을 사용하십시오.
(수입/페이지뷰) * 1,000
예를 들어 블로그가 25,000페이지 조회수에서 월 1,000달러를 번다면 RPM은 40달러입니다.
($1,000 / 25,000) * 1,000 = 1,000 페이지 뷰당 $40.
웹사이트가 돈을 벌기 위해 얼마나 많은 트래픽이 필요합니까?
필요한 트래픽 양은 목표에 따라 다릅니다. 추가 현금, 괜찮은 부수입 또는 풀타임 온라인 비즈니스를 원하십니까? 블로그나 웹사이트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바에 대한 명확한 의도가 필요합니다.
많은 시간제 블로거의 공통 목표는 하루에 100달러를 버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직장을 그만두고 전업 블로거가 될 수 있는 수준입니다.
애드센스와 같은 것으로 수익을 창출한 웹사이트가 이미 있는 경우 필요한 트래픽 양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클릭당 수입(EPC) 및 클릭률(CTR)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수입이 얼마인지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기사의 앞부분에서 사용한 것과 동일한 계산 방법을 사용합니다.
1단계: 원하는 수입/클릭당 수입(EPC)
하루 $100 / $1 EPC = 100 클릭
클릭당 평균 1달러로 하루에 100달러를 벌려면 100번의 클릭이 필요합니다.
2단계: 클릭수/클릭률(CTR)
클릭 100회 / CTR 0.02 = 일일 페이지 조회수 5,000회
클릭률이 2%인 경우 100회의 클릭을 얻으려면 5,000회의 페이지 뷰가 필요합니다.
추가 현금이나 적절한 부수적인 수입만 찾고 있다면 5,000페이지 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하루에 10달러를 벌려면 500페이지 뷰만 있으면 됩니다. 하루에 20달러를 벌려면 1,000페이지 뷰 등이 필요합니다.
제휴 마케팅과 같은 다른 수익 창출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현재 수익도 얼마인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사이트에 매월 얼마나 많은 트래픽이 발생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를 알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트래픽이 얼마나 증가해야 하는지 계산할 수 있습니다.
지금 웹사이트에서 돈을 벌고 있지 않거나 완전히 수익을 창출하지 못했습니까? 동료 블로거의 수입 보고서 정보를 사용하여 무엇이 가능한지 알아보고 웹사이트에 대한 일반적인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트래픽과 수입을 늘리는 방법
다음 세 가지 방법으로 웹사이트 트래픽을 늘리고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를 최적화하십시오.
- 트래픽 소스를 늘리십시오.
-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새로운 방법을 추가하세요.
위의 각 방법은 그 자체로 웹 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키고 더 많은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세 가지를 모두 수행하면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6가지 방법
다음은 더 많은 트래픽을 얻고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6가지입니다.
1. 검색 엔진 최적화(SEO).
Google은 귀하의 사이트에 많은 무료 자연 트래픽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가 SEO 친화적인지 확인하십시오.
검색 엔진 최적화를 자세히 다루는 것은 기사의 범위를 벗어나지만 다음은 몇 가지 제안 사항입니다.
- 귀하의 웹사이트에는 고품질의 독창적인 콘텐츠만 게시하십시오.
- 모든 게시물에 대해 좋은 주제와 키워드를 선택하십시오. 귀하의 주요 키워드가 너무 경쟁적이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페이지/게시물 제목, h1 제목 태그 및 콘텐츠 본문에 나타나야 합니다.
- 이미지를 설명하는 대체 텍스트(대체 텍스트)와 함께 콘텐츠에 관련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2. 방문자의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십시오.
검색 엔진은 사용자 쿼리에 가장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당신은 정확히 같은 것을 원해야합니다.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최대한 많은 시간을 보내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귀하의 콘텐츠가 관련성이 있고 사람들이 그것을 읽는 것을 즐긴다는 표시입니다.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에 오래 머무를수록 귀하가 원하는 일을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것은 광고를 클릭하거나, 제휴 제안을 방문하거나, 제품을 구매하거나, 뉴스레터에 가입하기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탐색하기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최대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3. 더 나은 판매 카피를 작성하십시오.
방문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시간은 길어야 2초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뭔가를 판매하지 않는 한 "판매 카피"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모든 콘텐츠는 사람들이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시작하려면 AIDA와 같이 간단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 공식을 따르세요.
AIDA는 Attention, Interest, Desire, Action의 약자입니다.
주의 – 사람들이 찾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고 주의를 끌 수 있는 강력한 헤드라인을 사용해야 합니다.
관심 – 첫 번째 단락 내에서 사람들이 올바른 페이지에 있다고 느끼게 해야 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해야 할 말을 읽는 데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욕망 –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을 이해하고 그들을 도울 수 있다고 느끼기를 원합니다. 당신이 이것을 올바르게 한다면, 그들은 무언가를 하고 싶은 욕구를 느낄 것입니다.
행동 - 사람들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그들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것이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행동 촉구"라고 합니다.
예시:
"[문제 해결]을 원하신다면 지금 이 링크를 클릭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평균 클릭률(CTR)은 1%에서 3% 사이입니다. 제휴 제안을 홍보하고 방문자의 1%만이 판매자를 클릭하면 손실을 보게 됩니다.
전환율을 1%에서 2%로 높이면 동일한 양의 웹사이트 트래픽에서 잠재적으로 수입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많은 사이트의 CTR이 5% 이상이므로 판매 카피 작업에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4. 웹사이트에 새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더 많은 유기적 트래픽과 페이지 조회수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사이트에 새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팁 : Ubersuggest와 같은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 경쟁자가 순위를 매기는 쉬운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이 기사의 앞부분에서 여행 틈새 시장에서 웹사이트에 대한 수입 보고서를 찾는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뜨는 웹사이트 중 하나는 TwoWanderingSoles.com입니다. Ubersuggest에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사이트의 순위가 매겨진 상위 페이지와 키워드를 보여줍니다.
Ubersuggest에 따르면 위 페이지는 Google에서 한 달에 약 11,050번 방문합니다. "오레곤 포틀랜드에서 할 일"과 같은 사이트 순위에 대한 키워드는 검색량이 많습니다. 그들은 또한 낮은 SEO 난이도 점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경쟁자가 순위를 매기는 경쟁이 낮은 키워드를 찾아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성공적인 블로그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할 필요는 없지만 매주 적어도 하나의 새로운 기사를 추가하도록 노력하세요.
참고 : 모든 사람이 글쓰기를 즐기거나 글을 쓸 시간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BrandBuilders에서는 웹사이트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품질의 SEO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오래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개선합니다.
검색 엔진과 방문자는 모두 신선하고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좋아합니다.
순위가 좋지 않은 오래된 페이지를 업데이트하고 최적화합니다. 이렇게 하면 새로운 트래픽을 많이 유치하고 페이지 조회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팁 : PageOptimizer Pro를 사용하여 경쟁업체가 Google의 첫 번째 페이지에서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되는 키워드를 찾아보세요. 7일 무료 평가판을 제공하며 오래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최적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6. 이메일 마케팅.
대부분의 방문자는 웹사이트를 떠나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트래픽을 늘리고 더 많은 돈을 버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방문자의 이메일 주소를 캡처하는 것입니다. 이메일 주소를 캡처하면 일반 이메일을 보내(스팸하지 마세요!) 새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이메일 목록 작성을 시작하십시오. 귀하의 이메일 목록은 귀하가 소유한 트래픽이며 매우 귀중한 자산입니다.
ActiveCampaign은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그들은 업계에서 확고한 평판을 얻었고 나는 그들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 소스 늘리기
새 웹사이트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부분은 Google에서 적절한 유기적 트래픽을 보기 시작하는 데 몇 달이 걸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새 블로거는 종종 Google에 너무 집중하여 다른 많은 트래픽 소스가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립니다.
"기타 많은 트래픽 소스"는 유료 광고 소스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대다수의 개인 웹사이트는 전자상거래 상점이 아닌 한 광고에 돈을 쓰지 않습니다.
이 기사의 앞부분에서 살펴본 블로그 중 하나는 Midwest Foodie입니다.
그들의 마지막 수입 보고서에 따르면 블로그는 3,735.73달러를 벌었고 244,590페이지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2020년 1월 기준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으로 대부분이 Google의 유기적인 트래픽이라고 생각합니다. 트래픽의 22.30%만이 Google에서 발생한 유기적 트래픽이라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웹사이트 트래픽의 대부분은 소셜 미디어에서 발생했습니다.
블로그 소유자인 Kylie는 친절하게도 그녀의 트래픽 소스에 대한 분석을 게시했습니다.
그녀의 웹사이트 트래픽 중 64.92%가 소셜 미디어에서 발생하는 소셜 미디어는 그녀의 웹사이트 트래픽 중 단연 1위였습니다. 그녀의 소셜 미디어 트래픽에 대한 전체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핀터레스트: 91.71%
> 페이스북: 6.19%
> 버즈피드: 1.78%
> 인스타그램: 0.30%
그녀는 Pinterest 마케팅에 꽤 능숙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페이스북, 특히 인스타그램에 대한 결과는 좋지 않습니다. 그녀는 아직 그 플랫폼에 집중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BrandBuilders에서는 제휴 마케팅이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믿습니다. 제휴 마케팅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에서 수많은 트래픽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기사가 있습니다.
도움이 되는 기사:
- Pinterest의 제휴 마케팅: 완전한 가이드
- Facebook의 제휴 마케팅: 성공을 위한 4가지 전략
- 2020년 Instagram 제휴 마케팅을 무너뜨리는 10가지 팁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이 많이 발생하지 않는 새 사이트가 있는 경우 위의 리소스가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에서 적절한 트래픽을 얻고 있지만 받는 소셜 트래픽을 과도하게 충전하려는 경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Pinterest, Facebook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웹사이트 트래픽을 늘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분명히 아닙니다. YouTube, LinkedIn 및 Twitter와 같은 다른 소스도 많이 있습니다.
타겟 청중을 더 잘 알고 이해할수록 더 잘 도달할 수 있습니다. 틈새 포럼과 같이 그들이 온라인으로 어울리고 있는 장소로 이동하여 기여하십시오.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것이 많은 작업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콘텐츠 제작 전략을 미리 계획한다면 모든 것을 관리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팁 : 다양한 플랫폼에 대해 동일한 정보의 용도를 변경해 보십시오.
예:
- 블로그에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일부 슬라이드를 만들어 SlideShare에 게시합니다(곧 Scribd에서 관리할 예정).
- 블로그 게시물을 기반으로 동영상을 만들고 YouTube에서 동영상을 공유하세요. YouTube에서 블로그 게시물로 다시 링크합니다.
- Quora에서 질문에 답하고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관련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블로그에 게시하십시오.
- 블로그 게시물(Google에서 색인을 생성한 후)을 Medium에 다시 게시하고 블로그에 다시 링크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웹사이트 구축에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열심히 노력한 결과가 마침내 결실을 맺기 시작하면 정말 좋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벌 수 있는 돈의 양은 당신이 얻는 트래픽의 양에만 의존하지 않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음은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1. 광고 수입
많은 사람들, 특히 새 블로거는 주로 애드센스를 사용하여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기사의 앞부분에서 언급했듯이 평균 클릭률(CTR)은 1%에서 3% 사이입니다. 적절한 돈을 벌기 위해서는 많은 트래픽이 필요하거나 보험과 같이 경쟁이 치열한 주제에 대해 순위가 높아야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광고로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판매 페이지나 틈새 시장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페이지에는 광고를 게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페이지에는 면책 조항 페이지, 연락처 페이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포함됩니다.
판매 페이지에 광고가 게재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이유는 광고가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안에 100% 집중하기를 원합니다. 사람들이 경쟁업체의 광고를 클릭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Google은 예상 수익을 보여주는 계산기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방문자의 위치, 틈새 및 월간 페이지 조회수를 기반으로 합니다.
50,000 페이지 뷰를 기반으로 한 카테고리 및 월 예상 수입은 다음과 같습니다.
(북미용)
알파벳 순서로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 $3,744
자동차 및 차량 – $7,464
미용 및 피트니스 – $6,042
도서 및 문학 – $3,462
비즈니스 및 산업 - $10,986
컴퓨터 및 전자 제품 – $4,530
금융 – $18,720
식음료 – $5,010
게임 – $2,694
건강 – $10,506
취미 및 여가 $6,756
가정 및 정원 – $13,026
인터넷 및 통신 – $8,172
직업 및 교육 – $8,226
법률 및 정부 – $8,226
뉴스 – $4,272
온라인 커뮤니티 – $5,058
사람과 사회 - $6,054
애완 동물 및 동물 – $7,452
부동산 – $13,446
참조 – $5,430
과학 - $5,082
쇼핑 – $7,938
스포츠 – $3,888
여행 – $9,210
상위 5개 수입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18,720 – 금융
$13,446 – 부동산
$13,026 – 가정 및 정원
$10,986 – 비즈니스 및 산업
$10,506 – 건강
수입 계산기는 기껏해야 틈새 시장당 잠재적 수입에 대한 매우 대략적인 지표일 뿐입니다.
계산기에 따르면 음식 및 음료 틈새 시장에 있다면 50,000페이지 뷰에 대해 월 5,010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이는 1,000페이지 뷰당 $100.20의 RPM을 제공합니다. 이제 이를 이 기사의 앞부분에서 다룬 일부 음식 블로그와 비교해 보겠습니다.
끝없는 식사 – AdThrive에서 403,601 페이지 보기에 대해 $5,875 = RPM $14.56
Butternut Bakery – Mediavine에서 $1,286.02, 129,879 페이지 보기 = RPM $9.90
Midwest Foodie – 224,590 페이지 뷰에 대해 Mediavine에서 $2,525.96 = RPM $11.25
40 에이프런 – 954,338 페이지 뷰에 대해 AdThrive에서 $25,421 = $26,64
불타는 채식주의자 – Mediavine에서 $497.55, 37,984페이지 보기 = $13.10
우리 목록에 있는 음식 블로그 중 RPM이 $100.20에 근접한 곳은 없습니다. 또한 그들 중 누구도 애드센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두 1,000 페이지 뷰당 애드센스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으로 알려진 Mediavine 또는 AdThrive를 사용합니다.
애드센스가 우리를 난처하게 만들고 있다고 생각하기 전에, 그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광고주는 키워드마다 다른 요율을 Google에 지불합니다. 페이지에 있는 광고의 수와 광고의 위치도 역할을 합니다.
Ubersuggest에 따르면 "레시피"에 대한 CPC는 다음과 같습니다.
Ubersuggest에 따르면 "음식"에 대한 CPC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시다시피 CPC(클릭당 비용)는 키워드에 따라 도처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블로거는 애드센스로 시작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트래픽이 충분해지는 즉시 Mediavine 또는 AdThrive와 같은 서비스로 이동합니다.
AdThrive를 사용하려면 최소 100,000 월간 페이지 뷰가 필요합니다.
Mediavine을 사용하려면 매월 최소 50,000개의 세션(페이지 보기 제외)이 필요합니다. (이전에는 25,000 세션이었으나 2020년 6월 15일에 50,000 세션으로 증가했습니다)
잠재적으로 애드센스보다 Mediavine으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가능하면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Niche Pursuits에 따르면 애드센스에서 Mediavine으로 전환했을 때 광고 수입이 80% 증가했습니다.
현재 Mediavine 또는 AdThrive에 대한 자격이 없는 경우 절망하지 마십시오. 애드센스 수입을 늘리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훨씬 더 많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광고주에게 인기 있는 광고 크기를 사용합니다.
SEMrush는 63,000명이 넘는 광고주와 퍼블리셔를 분석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광고 크기는 728 x 90 및 300 x 250입니다.
한 페이지에 여러 광고를 게재하되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Adsense는 입찰 시스템에서 작동합니다. 페이지에 광고가 더 적으면 클릭당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이론이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이 이론은 옳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광고가 적을수록 수입이 적습니다.
현재 하나 또는 두 개의 광고만 실행하고 있다면 광고를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를 떠나게 만드는 나쁜 사용자 경험을 만들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2. 제휴 마케팅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많은 성공적인 블로거가 블로그의 #1 수입원으로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제휴 마케팅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Online Media Masters의 Tom Dupuis처럼 연간 $150,000를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Making Sense of Cents'의 Michelle Schroeder-Gardner처럼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Michelle은 정기적으로 블로그에서 월 $100,000 이상을 벌고 있으며 수입의 대부분은 제휴 마케팅에서 나옵니다.
원천
많은 마케터가 제휴 마케팅으로 더 성공을 거두면서 블로그의 디스플레이 광고를 줄인다는 점은 흥미롭습니다. 주된 이유는 방문자가 광고보다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는 것이 더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참고: 분명히 모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많은 돈을 벌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비즈니스가 그렇듯이 투입한 만큼 나가는 것입니다. 시간제 취미로 여기면 마치 시간제 취미인 것처럼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올바른 사고 방식이 필요합니다. 자신을 새로운 스타트업의 소유자로 생각하십시오. 귀하의 웹사이트를 비즈니스처럼 취급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이란?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려면 판매자와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귀하는 판매 수수료의 대가로 제품을 홍보하는 데 동의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해 판매자를 추천한 사람이 제품을 구매하면 수익이 발생합니다.
제휴 마케팅의 장점.
제휴 마케팅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수백만 개의 제품 중에서 선택하여 홍보하십시오 . 거의 모든 상업적 틈새 시장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타겟 고객에게 홍보할 수 있는 것을 항상 찾을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제품을 개발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의 제품을 개발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고 시간이 곧 돈입니다. 게다가, 당신의 제품이 시장에서 얼마나 잘 받아들여질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제휴 마케팅은 자신의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훨씬 덜 위험합니다.
- 투자 불필요 – 대다수의 제휴 프로그램은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제휴사로 가입하기 전에 먼저 제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에 가입해야 합니다. 이것은 의미가 있지만 대부분의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은 아닙니다.
- 동시에 여러 제품 홍보 – 하나 또는 소수의 프로그램으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동시에 여러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제휴 프로그램 변경 또는 교환 용이 – 장기 계약이 없습니다. 원하는 결과가 표시되지 않으면 언제든지 사이트의 한 프로그램을 다른 프로그램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 쉬운 추적 및 유용한 도구 –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전환을 추적할 수 있는 자체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제휴사 배너 및 판촉 아이디어와 같이 필요한 모든 도구가 제공됩니다.
- 높은 수수료와 반복적인 수수료 획득 가능 – 디지털 제품과 같은 일부 제휴 프로그램은 종종 최대 75%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많은 프로그램에서 구독에 대해 매월 반복적으로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수동 소득은 돈을 버는 좋은 방법입니다.
제휴 마케팅 대 애드센스
제휴 마케팅과 애드센스에는 두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 선택 – 제휴 마케팅을 통해 홍보할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여 특정 제품을 리뷰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를 사용하면 대부분의 경우 블로그에 어떤 광고가 표시될지 알 수 없습니다. 매우 관련성이 높을 수 있지만 청중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수입 – 애드센스는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하면 돈을 받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면 방문자가 귀하의 제휴 링크를 클릭할 때 제품을 구매할 것이라는 보장이 없습니다. 그러나 특히 독자가 귀하의 전문 지식과 제품 추천을 신뢰하게 된 경우에는 우수한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애드센스에서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 및 제휴 네트워크
일부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 및 제휴 네트워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아마존 어소시에이트
Amazon은 우리의 #1 제휴 네트워크입니다.
Amazon은 소개가 필요하지 않으며 이것이 애드센스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제휴 프로그램에 비해 아마존의 주요 이점입니다.
Amazon 또는 덜 알려진 판매자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광고를 클릭하시겠습니까? 다음과 같은 이유로 Amazon을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 아마존은 거대한 시장이며 확고한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아마존은 우수한 고객 서비스와 빠른 배송으로 유명합니다.
- 많은 사람들이 주문 시 무료 배송을 위해 Amazon Prime에 투자했습니다.
Amazon을 사용하면 홍보하는 제품에 따라 1%에서 10% 사이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 BrandBuilders에서는 Amazon 제휴 마케팅을 위한 고품질 웹사이트 구축을 전문으로 합니다. 사용 가능한 사전 제작 제휴 사이트를 자유롭게 살펴보십시오. 맞춤형 제휴 사이트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클릭뱅크
ClickBank는 최대 75%의 제휴 수수료를 지불하는 디지털 제품을 위한 훌륭한 제휴 시장입니다. 다양한 틈새 시장을 포괄하는 홍보할 제품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요리, 음식 및 와인
- 교육
- 고용 및 직업
- 친환경 제품
- 건강과 운동
- 집과 마당
- 육아 및 가족
- 자가 진단
- 스포츠
- 여행하다
많은 판매 페이지가 구식으로 보이지만 주변을 둘러보면 홍보할 실제 보석을 찾을 수 있습니다.
ShareA세일
ShareASale은 20년 동안 잘 구축된 제휴 네트워크입니다. 그들은 40개 카테고리에 걸쳐 3,900개 이상의 제휴 프로그램을 호스팅합니다.
Amazon과 달리 수수료율은 ShareASale 자체가 아닌 개별 판매자가 설정합니다.
플렉스 오퍼
FlexOffers는 12,000개 이상의 제휴 프로그램을 호스팅하는 제휴 네트워크입니다. ClickBank 또는 ShareASale만큼 오래되거나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2008년부터 존재했으며 그 이후로 엄청난 성장을 보았습니다.
ShareASale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수수료율은 FlexOffers가 아닌 개별 판매자가 설정합니다.
3. 후원 콘텐츠
이 기사를 읽으면 "스폰서 콘텐츠" 또는 "스폰서 파트너십"이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것입니다. 돈을 버는 좋은 방법입니다.
트래픽이 많지 않은 새 사이트가 있는 경우 지금 당장은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틈새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으로 여겨지면 수입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후원 콘텐츠를 사용하면 사이트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데 대한 대가를 받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콘텐츠는 귀하에게 제공되며 귀하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일부 경우에. 그러나 콘텐츠를 직접 작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ValuedVoice는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 채널로 트래픽이 많이 발생하는 경우 사용하기에 좋은 플랫폼입니다.
SeedingUp은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연결을 전문으로 합니다. ValuedVoice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성공적인 사이트를 "인플루언서"로 봅니다.
4. 나만의 제품
자신의 제품/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은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온라인 과정, 전자책, 코칭, 컨설팅 또는 실제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You can also combine various products and services.
For example, let's assume you're good at woodworking and want to build a blog around it.
You can create the following sales funnel:
- Step 1. Offer a free ebook people can sign up for and then download.
- Step 2. Create and sell online courses.
- Step 3. Start a membership site. Share your courses and other content.
- Step 4. Offer one-on-one coaching for people who can afford personal attention.
You can even take it a step further and get affiliates to promote your online courses and membership site!
The above example is obviously not only limited to woodworking. I can think of many niches where it can be applied, such as health & fitness, food, dog training, etc.
Here are some great resources that can help you:
가르치기 쉬운
Teachable is the most popular online course platform.
Their Basic Plan is only $39 a month. With it, you can create unlimited courses, have unlimited students, and upload unlimited content for your courses. You can also create product bundles, coupons, offer your customers payment plans, and run a membership.
Their Pro Plan is $119 a month. It has everything that's included in the Basic Plan. In addition, you don't have to pay transaction fees (5% under Basic Plan) and you can enroll affiliates to promote your products.
Both their Basic Plan and Pro Plan give you the ability to charge for add-ons. For example, you can charge a customer for a course but can also charge the customer for one-on-one coaching.
Podia
Podia is a lot more than just an online course platform. They have two reasonably priced plans, namely a Mover Plan for $39 a month, and a Shaker Plan for $79 a month.
Their Shaker Plan offers unlimited courses, webinars, downloads, and memberships. It also comes with an in-house email marketing component so you can grow your list. It's the only online course platform that offers you a live chat option to communicate with visitors.
간편한 디지털 다운로드
If you're looking for an easy way to sell an ebook or other digital products from your website, consider Easy Digital Downloads. It's a WordPress plugin that's quick and easy to install and set up. It has a free version which should meet most of your needs.
결론
We covered a lot of ground in this article on how much traffic does a website need to make money. Here's a quick summary of some of the most important points we looked at!
Key findings :
- As a rule of thumb, you need at least 50 page views a day for your site to be profitable. This number isn't cast in stone, though it's unlikely you'll make anything worth mentioning from less than 50 page views a day.
- Traffic does play an important role if you want to make money from your website. However, traffic isn't the only factor. You have to focus on a lot more than just your traffic statistics.
- By optimizing your website for visitors, you can improve the user experience for them. This can have a direct and positive impact on your conversion rates even if your traffic numbers remain unchanged.
- By optimizing your website for search engines, you can attract many new visitors to your site.
- New websites often struggle to get organic traffic from a search engine. By focusing on other traffic sources as well, such as social media, you can significantly boost your traffic.
- Don't just rely on one income stream, such as ads, to monetize your website. There are other ways you can monetize your website, such as affiliate marketing, that can give you great resul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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